유커머스(대표 이강민)는 지난 29일, 서울 yes apM(예스에이피엠) 이대점 5층에서 기업관계자 및 투자자 등 250여명을 초청, 신제품 체험공간 '스토리라운지(STORY LOUNGE)'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스토리라운지는 소비자와 기업간 거래를 쌍방향으로 보다 원활하게 도와주는 “신상품 체험 멀티 마케팅 공간’으로 오는 12월에 신촌 이대앞 apM내의 5,6층 3,300제곱미터(1천평) 규모에 1호 매장이 들어선다.

'스토리라운지'는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신제품의 대한 최신 트랜드 정보를 얻고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파워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이다. 또한 신상품이 소비자에게 구매로 연결되는 공간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의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12월 정식 오픈예정인 '스토리라운지' 이대점에는 커피나 와인 등 음료를 체험할 수 있는 'DRINK COURT', 전자제품, 화장품, 서비스체험 존, 모임방, 세미나룸,할인매장, 무료 상품 증정코너 등이 들어선다. 특히 모임방과 각종 제품 홍보를 위한 특설 이벤트 공간, 게임 및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테마 휴식공간 등을 갖추게 돼,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yes apM의 이강동 대표, KR얼라이언스 이금룡 대표와 경기대 경영학과 엄길청 교수 등이 참석했으며 이대점 오픈을 시작으로 명동, 동대문, 강남 등에도 오픈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에서 이강민 대표는 "기업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아이디어, 광고 아이디어 등에 정보를 얻고, 소비자는 실제 제품을 체험을 통해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프리 마케팅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전했다. 

또 그는 "현재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피 브랜드 쿠도빈스, 국내외 중대형 화장품 C사 D사, 게임기기 N사 등 10여 개 업체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