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기업간 거래를 쌍방향으로 더욱 원활하게 도와주는 온·오프라인 융합 ‘신상품 체험 멀티 마케팅 공간’이 국내 벤처기업에 의해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출현한다. 신상품 체험 멀티 마케팅 공간은 소비자에게 신상품에 대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주고 소비자는 체험 스토리를 홈피나 블로그, 지식인 등 온라인 공간에 게재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신상품 정보를 습득해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이다.

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융합 유통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유커머스㈜(대표 이강민/www.uccstore.co.kr)는 국내에 소비자 체험 멀티샵인 ‘스토리 라운지(www.storylounge.co.kr)’라는 신 비즈니스 브랜드 모델을 도입해 올 연말에 신촌 이대앞 apM내의 5, 6층 3300제곱미터(1000평) 규모에 1호 매장(사진)을 공식 런칭한다. 

스포츠월드 배병만 기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