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거 릴레이 인터뷰]  3번 타자 - 강진영님

 

1. 본인 소개 좀 해주세요. 무슨 일을 하고 계시고, 어떤 모임을 운영하고 계신지 등등…
그리고 본인의 닉네임이나 이메일 @ 앞부분 아이디의 뜻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

지금 현재는 미레도시라는 커뮤니티를 연구하는 곳에서 운영실장을 맡고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모임이라기 보단 매주 참석하는 모임으로는 e비즈니스와 블로거파티(
blogos.kr)와
블로거클럽의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하고 있는 브이코아(
v-core.kr)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 주변에 계신 분들 중 형편이 어려운 가족이나 아이를 한 명 선정해 주세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옥토끼우주센터 초대권을 드립니다.

저와 동갑내기 애기엄마 친구가 있는데요. 아이가 돌을 맞이하는데... 얼마전까지 아기가 많이 아파서 마음 아파했던 친구를 추천합니다^^


3. 주변 지인 중에 블로그 개설을 도와주거나 활성화 해주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블로그 강의 무료 수강권을 드립니다.)

이성철님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청소년비전센터를 운영하시고 계시고, 청소년과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많이 주십니다.^^


4. 블로거와 정보화마을을 연계해서 서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마음에 드는 마을을 하나 찜해주시고 찜하신 마을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적어주세요. (http:// blogos.kr/44)

저는 강원 태백의 한강 발원지 마을이 궁금합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언뜻 본 것 같고...
한강이 시작하는 곳을 지원해드리는 것이 왠지 매력이 느껴지네요...


5. 블로거를 위한 열린 문화 공간이 있다면 어떠한 곳이었으면 하는지 생각을 들려주세요~

편안하고, 소비보단 창조와 나눔이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6. 본인이 홍보하고 싶은 사이트or블로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blogos.kr을 홍보하고 싶습니다^^ 사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1인기업가 분들이 모여서 서로의 비즈니스를 도와주고 네트워킹하는 곳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7시에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활발하게 운영되는 곳이죠?^^


7. 본인의 블로그에 자녀 교육이나 자녀와의 생활에 대한 포스트가 있다면 주소 좀 알려주세요

없습니다^^;;; 개인 미니홈피를 많이 이용합니다.


8. 혼자서 블로거 기반으로 사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혹시 후원해주실만한 부분이 있으신가요?
본인이 부담 없이 다른 분께 지원해 주실 수 있는 것이면 종류에 관계 없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부족하지만...블로그 개설과 운영 조언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 다음으로 인터뷰할 블로거를 두 분 정도 추천해주세요.

이번에 인빌을 함께 진행하게 된 박종범님(http://blog.naver.com/jazzjb)

글로벌리더쉽아카데미의 안경환 대사님입니다.(http://mrahn.kr)


10. 인터뷰를 하시면서 내용중에 수정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글쎄요..^^ 약간 딱딱한 감이 있네욤...


 
강진영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