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거 릴레이 인터뷰]  2번 타자 - 유일상님


1. 본인 소개 좀 해주세요. 무슨 일을 하고 계시고, 어떤 모임을 운영하고 계신지 등등

그리고 본인의 닉네임이나 이메일 @ 앞부분 아이디의 뜻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유일상 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있는일은 커뮤니티 관리나 운영 홍보를하고 문서관리도 하고있습니다.
모임운영은... 현재 안하지만 조만간 '부무랑 아이랑 책쓰기'를 주제로 한번 해볼생각입니다.
현재 제 닉네임은 'DJYO'고 네이버에서는 '디제이'입니다.(네이버는 영문 불가)
닉네임의 뜻은 특별히 없습니다. 이렇게 한 이유라면...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던 게임이 있는데 EZ2DJ 라는 오락실 게임입니다.
이게임을 하다가 생각해낸게 DJYO라는 닉네임입니다.(하하;; 의외로 단순합니다)
그리고 제 이메일은 dbdlftkd0@naver.com 입니다.
딱보면... 제이름입니다 -0-;;;  제이름을 영문자로 쓰시면 이렇게 되요 ㅎㅎ

 

2. 주변에 계신 분들 중 형편이 어려운 가족이나 아이를 한 명 선정해 주세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옥토끼우주센터 초대권을 드립니다.

 

오오... 초대권을 주시는군요! 흐음... 가족이나 아이를 선정하자면.

요즘 저희 막내동생이 학교생활 등..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어 합니다.
제가 사회에 나오기 전에는 저를 많이 의지하던 동생인데...
저희 막내동상 유효상군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될까요?
(하하;; 절때로 제가 가고싶어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3. 주변 지인 중에 블로그 개설을 도와주거나 활성화 해주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블로그 강의 무료 수강권을 드립니다.)


블로그 개설을 도와주거나 활성화를 해주고싶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 친구들과 교회 지인들입니다. (근데 경기도 김포에서 살죠...)

대략적으로 5~8명정도 될거같은데... 애들한테 블로그 추천을 계속 해봐야겠습니다.


 

4. 블로거와 정보화마을을 연계해서 서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마음에 드는 마을을 하나 찜해주시고 찜하신 마을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적어주세요. (http:// blogos.kr/44)

 

경기 김포 두레마을 http://doore.invil.org/  여기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유는 제가 경기도 김포시에서 살고있기 때문이랍니다~~ ^.^

 

 

5. 블로거를 위한 열린 문화 공간이 있다면 어떠한 곳이었으면 하는지 생각을 들려주세요~

 

블로거를 위한 열린문화 공간이라...  많은 블로거들이 들락날락 거리면서 모르는 사람끼리도 블로거라는걸 알고 처음부터 말걸고 정보공유 하는 그런 곳이였으면 좋겠습니다^^

 

 

6. 본인이 홍보하고 싶은 사이트or블로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제가 홍보하고 싶은 사이트나 블로그는...

oktokki.tistory.com 옥토끼우주센터 블로그하고(절때 초대권 받으려고 이러는거 아닙니닷!!!)

storylg.tistory.com 스토리 라운지 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곳이라서요...)

사이트는... 특별히 없습니다 ㅎㅎ... 


 

7. 본인의 블로그에 자녀 교육이나 자녀와의 생활에 대한 포스트가 있다면 주소 좀 알려주세요

 

에궁... 저의 블로그에는 그런게 없어요 ㅜㅜ

죄송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생기겠죠? ㅎㅎㅎ



8. 혼자서 블로거 기반으로 사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혹시 후원해주실만한 부분이 있으신가요?

본인이 부담 없이 다른 분께 지원해 주실 수 있는 것이면 종류에 관계 없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혼자서 블로그 기반으로 사업하는 분에게 직접적으로 후원할만한 건 없지만...

모르는게 있다면 제가 아는내에서 전부 도와드리겠습니다^^ 


 

9. 다음으로 인터뷰할 블로거를 두 분 정도 추천해주세요.

 

다음으로 인터뷰할 블로거 두분을 추천하자면

유영진(0111.tistory.com)님과

전진용(http://junzzang.com/)님 입니다

 

 

10. 인터뷰를 하시면서 내용중에 수정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특별히 수정할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뭔가 추가했으면 하네요...
예를들면 지금까지 인터뷰하신분들의 포스팅 주소라던가

그런걸 추가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