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목요일(6월 4일) 저녁 7시 부터 토요일(6월 6일) 까지 장장 3일간에 걸친 스토리라운지의 그랜드 오픈식의 풍경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도와주신 베타테스터 여러분가 여러 제휴사 등 애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아아... 그 신명났던 현장을 중계 해드립니다. 히히..^^






 
정말 화끈하게 쏘아드렸던 저희들의 모습입니다. 헤헤... 
많은 분들을 모이기 위한 이 두분들의 노력은 ㅎㅎ 더 있었으나.. ㅎ 사회적 지위와 체면을 고려하여 편집 ㅎㅎㅎ


목요일 첫날을 장식했던 "블로거 전반기 결산 파티" 입니다.  
쩌어기... 오른쪽에 보이는 방송장비 보이시죠?^^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었답니다. 헤헤...

전반기 모임 중 4,5,6 월달 모임은 스토리라운지와 함께 하였듯이... 앞으로도 블로거들의 문화공간으로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신상품 체험 잘 하셨나요? ㅎㅎ 블로깅은 필수 인거 알죵? ^^ 
그래야지만 다음에도 오시면 음료도 공짜~ 샘플도 공짜~ 아웅....
(이날은 오신 분들 모두에게 현금으로 쓰실 수 있는 토리를 10,000 토리나~~ 드렸습니다. 안오신 분들 후회할꼬얌....)



줄을 서시오~ 줄을... 
저어어어어 기기기기 요... ^0^ 여기에 회원 등록하시고 토리를 받으셔야징.. 
멋진 오빠야들이 있는 카페테리아에서 공짜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구욤... 짜잔...


F4..... 음....-_-a만큼은 아니지만.... 음.... S4라고 할까나...? 
친절하고, 쵸금 잘 생긴 것 같은 우리 스토리라운지 카페테리아의 멋진 바리스타 분들 입니다.
(커피도 무쟈게 맛있다져..ㅎㅎㅎ 인기 폭발~ ^_________^)


엥? 왜 다들 남자 분들만..ㅎㅎㅎ 포인트 적립하시고 공짜로 먹는 커피맛은 더 맛있다져?ㅎㅎㅎ


와... 이 화환 좀 보시라오~ 모두 감사합니다 (__) 

인터뷰 중인 스토리라운지 "이강민" 대표님


명함도 주고 받고 ...


손에 묻지 않고 눅눅해지지 않는 파우치샌드위치도 먹고~


이렇게 즐거운 시간들 되었습니다^_^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라운지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추가  (0) 2009.06.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