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유엠아이디(대표이사 문병도, www.umid.co.kr)는 자사의 인기 MID(Mobile Internet Device) '엠북(mbook)'을 신상품 체험공간, 스토리라운지(www.storylg.net)에 전시했다.

전자사전 크기(150x94x18.7mm)에 무게 315g인 초소형ㆍ초경량 MID인 엠북은 멘로우 플랫폼을 기반으로 강력한 성능과 낮은 소비 전력을 구현한다. 배터리(표준 배터리 장착 시 6시간 동영상 재생 가능)는 USB를 이용해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노트북 타입의 키보드를 장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키보드를 장착하고도 두께가 18.7mm에 불과한 슬림한 외형과 아이보리 및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은 휴대용 인터넷 디바이스의 매력을 더욱 잘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엠북은 1024 X 600의 해상도의 4.8인치 터치스크린 LCD 화면을 탑재했으며, 인텔 아톰 프로세서(1.1GHz 또는 1.3GHz)와 최대 1GB의 메모리 및 최대 32GB의 낸드 플래시 스토리지를 장착했다. 운영체제는 리눅스 OS 및 윈도 XP를 지원한다.

더불어 무선랜 및 와이브로, HSDPA와 WiMAX, Wi-Fi, 블루투스2.0 등을 지원하고, DMB와 PMP, 전자사전, 카메라, MP3플레이어, 보이스 레코더, 메신저, 스카이프, 이메일 등 휴대용 인터넷기기에 필요한 기능을 두루 탑재했다.

이 제품은 이화여대 앞 예스APM 5층 스토리라운지에서 체험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lobal News Network 'AVING'
양정훈 전문기자 ( www.aving.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