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얀♡ 이야기] 2. 내발꼬락

 


6월 24일 ★이대 APM스카이라운지→커피빈→민들레영토 다녀오다.내발꼬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

6월 24일

오늘은 바니 벨크로 엘로우를 신고~고고~~

노란색이 눈에 확!!들어오긴 하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대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이대쪽으로 걷다보면 중간에 APM건물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pm건물 앞에는 사람들이 모여앉아 휴식을 즐길수 있는

깔끔한 공원 분위기가 나는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연인들,친구들..등등 모여앉아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항상 인상적이었어요.^^

운치 있는 공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pm건물5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스토리라운지가 나옵니다.

스토리라운지는 신상품체험공간이예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상품을 체험할수 있는 종목은 아주 다양해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지어 안마기능이 되는 의자까지도 체험이 가능했어요 ^^

저 공간을 또 하나의 휴식공간으로 활용하시는 학생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토리라운지에는 체험공간이긴하지만 체험공간옆에

여러단체나 대규모,소규모의 집단의 교육이나 모임장소로도 활용되는 공간이 있습니다 ^^

제가 가는 목적은 늘 모임을 목적으로 스토리라운지에 방문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분위기 교육장소같나요?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항상 모임을 갖지만 이날은 모임이 일찍 끝났는지 아무도 없었다는 ㅡㅡ

아무래도 전 시기를 잘 못맞추는것 같아요 ~

스토리라운지에서 내려와 apm곳곳을 아이쇼핑한 후~

이대역3번출구 앞 커피빈에서 간만에 만나는 친척을 기다렸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스타벅스의 분위기보다 커피빈을 더 좋아합니다.

솔직히 커피숍의 분위기는 거기에서 거기인데 왠지 커피빈이 더 끌린다는 ^^

커피빈에서 10분간 기다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척을 만나서 맛있는걸 찾으러 가는길에~

민들레영토에 간만에 가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부터 분위기가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개인적으로 민들레영토분위기가 좋은게 전부 점원들이 의상을 깜찍한 의상으로 통일했다는 점
문화 공간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어요 ^^

그렇게 5층으로 이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자를 펼쳐 과일빙수를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음료수가 가장 먼저 나왔구요 ^^

기본 음료수 외에 추가로 다른 추가 음료수1가지를 더 리필할수 있어서

녹차 라떼를 리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녹차라떼 맛이 그렇게 맛있는줄은 또~오늘처음 알았네요.

커피는 마셔봤어도 녹차라떼는 처음이었거든요

원래 먹는 음식외엔 선호를 잘 안하는편이라서요 커피가 없어서~ㅋㅋ

어부지리로 녹차라떼를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차라떼를 비우고 15분 정도 기다렸나봅니다.

드디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빙수가 나왔습니다!!!캬~~

맛있어보이죠?^^

양은 많진 않았지만~정말 맛있었습니다.

시럽도 듬뿍듬뿍~~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빙수와 함께 작은 잔에 우유가 같이 담겨져 왔습니다~

우유의 의미는 알수 없지만 ~맛있게 꼴깍~~

배가고팠는지 금새~먹어치우고

후식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토컵라면이 써있는 메뉴판을 보고 민토컵라면이 궁금하여~민토컵라면을 후식으로~^^

디자인이 참 소박하면서도 귀엽지 않나요?^^

그렇게 라면까지 후루룩먹고~~~

소화할겸 밖에서 산책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대앞을 지나가다 아가들 신발 파는 곳을 보고 멈춰서서 아가들 신발 구경중 ~

얼굴은 절묘하게 머리로 가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둠속에서 찍어보니 더 확 눈에 틔네요 ^^

바니 벨크로 신발을 신고 오늘 이대apm스토리라운지,커피빈,이대먹자골목에서 민들레영토까지~

많이 돌아다니고 왔네요~

6월 24일

일교차가 심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by 내발꼬락



스토리라운지 홈페이지 http://www.storylg.net/
스토리라운지 공식 블로그 http://storylg.tistory.com/
스토리라운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toryl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