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차세대 뮤직플레이어 '페이스메이커 V2', 예스APM 광장 떴다!
[ 박성환 2009-06-29 ]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페이스메이커아이앤씨(www.pacemakerkorea.net)는 지난 25일 이화여대 앞 예스APM 광장에서 차세대 디지털뮤직플레이어 '페이스메이커(Pacemaker) V2' 시연 이벤트를 진행했다.

개그맨 김경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페이스메이커 V2 시연뿐만 아니라, 경품추천 및 시민 장기자랑 등 유익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페이스메이커 V2'는 거대한 장비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DJ처럼 음악을 믹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믹싱 음원을 저장하고, 페이스메이커 전용 프로그램인 에디터를 통해 2개 채널을 한 화면에서 보며 마우스로 드래그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음악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음원을 다른 사람들과 합법적으로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며 듀얼 뮤직플레이어, 어학학습, 60GB 대용량 외장하드 기능 등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예스APM 내 신상품 체험공간 '스토리라운지(www.storylg.net)'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량
60GB
디스플레이
45mm 원형 LCD 디스플레이, 26만 컬러
주파수 응답
20-20,000 HZ
입출력
2x35mm 스테레오 (2채널: Line Out, Phone)
배터리
완충시간: 1.5시간, 고속충전 약 1시간, 재생모드 15시간, 믹스모드 5시간
크기/무게
164 x 69.6 x 22.8mm / 200g
오디오지원형식
MP3, M4A, AIFF, FLAC, WAV, ogg Vorbis, SND

Global News Network 'AVING'
박성환 기자( www.aving.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