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AVING) --
반면, 인터넷 구매에 불만을 가진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실제로 보지 않고 구입한 제품이 예상했던 이미지와 달라 반품을 요구하는 소비자 역시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인터넷에서 최저가 제품을 찾아 구입하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매장을 방문해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없을 때가 많다.
이화여자대학교 앞 예스APM 건물 5층에 위치한 '스토리라운지(대표 이강민, www.storylg.net)'는 신제품을 만져보고 자유롭게 다루며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약 1000평(3300㎡) 규모인 스토리라운지는 디지털 제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기업들의 신상품이 전시된 체험공간은 물론 모임방, 세미나실, 카페 등 휴게공간과 문화공연장 등으로 구성된 신개념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홍대에서 살고 있는 대학생 민중훈(23)씨는 "페이스메이커 V2를 구입하기 전에 직접 다뤄보고 싶어 스토리라운지에 왔다"며 "미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참 좋다"고 전했다.
스토리라운지를 방문한 대학생 및 소비자들은 신상품을 무료로 체험한 후 사용후기를 블로그에 올리거나 현장에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토리'라는 스토리라운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통해 스토리라운지 내의 모든 커피?음료, 모임방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심범석 기자 (aving.net)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경제] "샘플 마음껏 쓰세요"…체험형 매장 뜬다 (0) | 2009.07.03 |
---|---|
[제니파크] 스토리라운지, 신촌페스티벌로 화려하게 오픈 (0) | 2009.06.18 |
[Aving][유저에게 듣는 제품 이야기]'페이스메이커 V2' (0) | 2009.06.18 |
[파이낸셜뉴스] 신상품 체험 공간 (0) | 2009.06.18 |
[브레이크뉴스] 그랜드 오픈기념 ‘신촌 페스티벌’ 개최 (0) | 2009.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