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불황 타개를 위해 상가 유휴 공간을 이용한 마케팅이 시도된다.
패션 쇼핑몰 예스APM(대표 이강동)이 U커머스(대표 이강민, www.storylounge.co.kr)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복합 마케팅·문화 공간인 ‘스토리라운지’를 개설·운영하기로 했다.
이대 앞에 위치한 예스APM은 이번 제휴를 통해 5층과 6층 각각 500평 규모로 화장품부터 디지털 제품까지 기업들의 다양한 신상품이 전시된 체험 공간과 모임방, 세미나실, 카페, 문화 공연장 등이 들어서게 된다고 밝혔다.
패션 쇼핑몰 예스APM(대표 이강동)이 U커머스(대표 이강민, www.storylounge.co.kr)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복합 마케팅·문화 공간인 ‘스토리라운지’를 개설·운영하기로 했다.
이대 앞에 위치한 예스APM은 이번 제휴를 통해 5층과 6층 각각 500평 규모로 화장품부터 디지털 제품까지 기업들의 다양한 신상품이 전시된 체험 공간과 모임방, 세미나실, 카페, 문화 공연장 등이 들어서게 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빙] 예스APM '스토리라운지' 1호점 오픈기념 블로거 혜택 제공 (0) | 2009.06.18 |
---|---|
[전자신문] 예스APM, U커머스와 상가 활성화 제휴 (0) | 2009.06.18 |
[에이빙] 예스APM, U커머스와 제휴 '스토리라운지' 오픈 (0) | 2009.06.18 |
[한국경제] “공짜로 신제품 가져가는 기회 잡으세요” (0) | 2009.06.18 |
[스포츠칸] 불황 돌파를 위한 하이브리드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0) | 2009.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