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의 DJ! 페이스메이커 체험단 1기 모집

 

세계최초의 포터블 포켓 사이즈 DJ 시스템, Pacemaker –V2 ”

페이스메이커 체험단에 도전해 보세요.

 

n         스웨덴 Tonium社의 뛰어난 개발 컨셉 디자인과 한국의 우수한 IT 기술로 만들어낸 차세대 뮤직 플레이어

n         2세대 Pacemaker 한국 미국 아마존닷컴(www.amazon.com) 출시 기념 특가판매 실시

n         강력한 DJ믹싱 기능, 듀얼 뮤직 플레이어 기능, 어학학습 기능, 대용량 외장 하드 드라이브 기능 갖춰세계 최초의 합법적 믹스 공유를 지원하는 플랫폼

 

전세계 뮤지션들의 극찬을 받은 차세대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페이스메이커의 신제품 "Pacemaker - V2"국내 판매와 유통을 맡고 있는 페이스메이커 아이앤씨(www.pacemakerkorea.net)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및 잠재 고객 개발을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5월 출시한 "Pacemaker - V2"는 세계 최초의 Pocket-Size DJ System으로 기존 DJ장비의 성능을유지하면서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인 포터블 듀얼 뮤직 플레이어다. 또 독립된 두 개의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이 동시에 다른 음악을 들을 수 있고, 60GB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기능과 어학 학습기능을 포함한 다기능 휴대용 제품으로서 현재 백화점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클럽 파티 및 대학교 축제 등의 많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해온 페이스메이커 아이앤씨는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험단은 2009 7 15일부터 30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신청자 중 20명을 선발하며 8월부터 페이스메이커를 직접 사용하여 음악을 믹싱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체험단으로 선발 된 고객에게는 체험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페이스메이커 및 기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페이스메이커 홈페이지(www.pacemakerkorea.net )를 통하여 응모할 수 있다.

 

 (제품 및 체험단 문의처: 080-542-0007 / www.pacemakerkorea.net )

 

+ Recent posts